재부산 거창향우 한자리에 성황

작성일: 2004-06-21

기사 이미지
지난 13일 재부산 거창향우회 정기총회가 부산시 동래소재 금강식물원에서 향우 1,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는 이준환 고문의 개회선언에 이어 김성철회장의 인사, 김윤수군수권한대행, 이강두 국회의원, 신전규 군의회의장의 축사, 결산 및 예산안 심의, 임원선출을 하였으며 향우들의 뜨거운 박수로 시종일과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
김성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2년간 회장직을 맡아 잘해 보겠다고 했지만 생각대로 다하지 못하고 임기를 마침에 아쉬움이 남는다며, 유능하고 활동적인 새 회장단을 선출해서 더욱더 발전하는 재부거창향우회가 될 것을 주문했다.
김윤수 군수권한대행은 축사를 통해 지금이 거창으로서는 매우 중요하고의미심장한 시기이므로 꿈과 희망이 있는 살기 좋은 거창을 만들기 위해 지성감민의 자세로 매진할 것을 약속하며 향우들의 애정 어린 조언과 도움을 요청하였으며 이강두 국회의원은 지난 총선과 보선에 보내준 향우들의 성원이야말로 든든한 후원자라고 밝히면서 선배들의 풍부한 경륜과 후배들의 패기를 살려 활기 넘치는 거창향우회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앞으로 2년간 재부향우회를 이끌어 나갈 신임회장에는 백형수(주상면, 거창맷돌 대표)씨가 만장일치로 선출되었다. 이번행사에는 군에서 이채순 기획감사실장, 강창남 행정과장, 김성규 건설과장 등 관계공무원이 참석해서 정기총회를 축하하고 향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