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송년음악회 거창에서 열려!

작성일: 2009-11-30

기사 이미지
그리움, 아름다운 추억의 콘서트 7080 Big Live

거창군은 저물어 가는 기축년 한해의 아쉬움을 달래고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기 위해 70~80년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국내 정상급 라이브 가수들을 초청하여 오는 12월 3일 저녁 7시 문화센터 대공연장에서 ‘2009 송년음악회 “7080 BIG LIVE" 콘서트를 연다.
이번 거창에서의 “7080 BIG LIVE" 콘서트는 올해가 처음이 아니다. 2008년에도 공연이 있었는데 올해와 같은 날(12월 3일)이었다. 당시, 군민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얻었으며, 객석이 부족하여 입석까지 입장시킬 정도로 그야말로 대성황의 공연이었다.
이번 공연에도 “열애”의 주인공 윤시내와 더불어 박강성, 임희숙, 전영록, 한승기와 밴드들이 출연하여 작년보다 한층 더 멋진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을 맡은 개그맨 양원경은 그의 재치 넘치는 특유의 말솜씨로 이번공연을 풀어내어 거창의 팬들에게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빅 스타들이 선사할 곡목을 보면 70, 80년대에 팬들을 매료시켰던 추억과 낭만이 가득한 곡들로 윤시내 ‘열애’, ‘내마음 갈곳을 잃어’, 박강성 ‘새벽’, ‘장난감 병정’, 임희숙 ‘진정난 몰랐네’, ‘내하나의 사람은 가고’, 전영록 ‘애심’, ‘종이학’, 한승기 ‘연인’, ‘동해의 꿈’ 등 출연자 한사람이 7곡에서 8곡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작년에는 못 보았지만 올해는 꼭 볼 것 이라며 벼르고 있던 팬들의 입소문에 입소문을 더해 입장권 확보전이 벌어지고 있다. 아직 입장권을 구입하지 못한 팬들은 서둘러서 가까운 예매처나 문화센터에서 방문하여 구입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을 준비해온 관계자는 어려운 주변여건 속에서 한 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군민들과 함께 서로 사랑을 나누며 내년의 희망을 꿈꾸는 따뜻하고 열기가 넘치는 시간이 될 것을 바라고 있다.
※문화센터(☏940-35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