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 클럽 회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작성일: 2012-06-14

기사 이미지
국제로타리 3590지구 4개 클럽(거창,새거창,거창중앙,거창아림)

지난 12일 국제로타리 3590지구 4개클럽 거창,새거창,거창중앙,아림로타리 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거창 문화원 상실미 홀에서 가졌다.

이날 4개클럽 회장 합동 이.취임식에 김성택부군수, 박두립교육장, 강창남의장, 조기원, 이성복의원등 회원 및 내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거창 로타리클럽 최영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오늘 이.취임식을 위해 참석해 주신 김윤태 3590지구 총재님을 비롯 내.외 귀빈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난 한해동안 자신의 몸처럼 아껴주고 함께해 준 로타리 후배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새거창 로타리 신명환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로타리의 목적은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있는 사회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고취하고 육성함으로서 ‘초아의 봉사’를 실천 하는데 있다고 생각하며 로타리 안으로서 봉사는 우리가 살아가는 삶의 방식이라는 것에 절대 공감해야 한다고 하면서 2012~13년도 회장으로서 잘 할 수 있도록 로타리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3590지구 김윤태 총재는 치사를 통해 “지난 1년동안 클럽을 맡아 나를 살피고 세상을 섬기자” 라는 칼리안 베너지 RI 회장의 테마실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클럽에 큰 발전을 이루고 이임하는 4개클럽 회장 및 임원들에게 위로와 찬사를 보내며 취임하는 4개클럽 신임 회장님들과 임원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섬김으로 평화를 ” 실현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아울러 거창 로타리 안으로써 거창이란 이름값 하도록 의기를 투합해 역동적인 클럽이 되기를 부탁했다.

거창 아림로타리 클럽 전경례 이임회장의 폐회선언 및 타종으로 1부행사를 마치고 거창 문화원 앞뜰에서 로타리안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만찬행사로 이어졌다.

2012~13년 4개클럽 거창 로타리 클럽 창운 하등용회장 새거창 로타리 클럽 현천 신명환회장 거창 중앙로타리 클럽 송정 윤병태회장 거창아림 로타리클럽 꽃들 박미영회장이 취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