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조면 ‘댄스스포츠 대회’ 포메이션 최우수상 수상 쾌거
작성일: 2012-08-02
- 전국 아마추어 댄스스포츠 대회 -
거창군 가조면 복지회관 댄스스포츠동우회(회장 김복희)가 지난 28일 진주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국민생활체육 경남종목별 연합회장기 전국 아마추어 댄스스포츠대회에서 포메이션 부문 최우수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한 이날 대회는 국민생활체육 경상남도 댄스스포츠연합회에서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진주시댄스스포츠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전국 대회로 각 팀별로 준비해온 경연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가조면 댄스스포츠 동우회는 주민들이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즐거운 장을 만들기 위해 월요일, 금요일 매주 2회 댄스스포츠를 배우기 시작했고 열정과 노력으로 함께한 결과 이번 대회의 수상을 누리게 됐다.
김복희 회장은 “최우수상을 수상해 기쁨을 감출 수가 없다. 땀과 열정이 가득했던 이번 멋진 무대는 우리 동우회 회원의 기억 속에 큰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고 전했다.
박노해 면장은 “이번 대회의 쾌거는 강사님과 수강생들의 열정이 함께 어우러져 좋은 성과를 이뤄낸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주민들의 문화욕구 충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조면 복지회관은 댄스스포츠를 포함해 3개 프로그램의 취미 및 교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내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