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무학, ‘2012 거창한마당축제’ 홍보 지원
작성일: 2012-09-13
- 군민의 날 기념행사 성공 기원을 위한 홍보 협약식 개최 -
‘거창.아림.사랑.풍년.전원’ 5대 별곡을 주제로 열리는 ‘2012 거창한마당축제’ 가 4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거창군과 (주)무학이 이번 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는 홍보 협약식을 13일 거창군청 상황실에서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이홍기 거창군수, 윤 구 거창군민의날기념행사 추진위원회 위원장과 강민철 (주)무학 대표이사 사장, 서광선 사업본부장 등 무학 관계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무학은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좋은데이' 소주 500만 병에 '2012 거창한마당축제' 홍보용 보조상표가 부착된 소주를 출시하여 홍보하기로 했다.
이홍기 거창군수는 “(주)무학이 거창한마당축제를 적극 홍보해 주는 것에 감사를 표한다” 면서 “앞으로 거창한마당축제 뿐만 아니라 지역의 모든 축제에 지속적인 홍보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이에 (주)무학 강민철 대표이사 사장은 “향토기업인 (주)무학이 거창군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됐다" 며 “성공적인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2012 거창한마당축제'는 다음달 25일부터 28일까지 군민의 날 기념식, 군민체육대회, 아림예술제, 사과마라톤대회, 평생학습축제, 녹색곳간 농산물대축제 등을 내용으로 거창스포츠파크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