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거창사과마라톤대회 참가신청 9월 30일 마감

작성일: 2012-09-20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거창사과마라톤대회가 10월 28일 오전 10시 거창스포츠파크 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거창사과마라톤대회 조직위를 발족하여 총무, 협력, 경기, 홍보 분과위원회로 구성해 각 분과별로 조직적으로 협력하여 대회를 원활하게 추진하고 있다.

김규복 거창사과마라톤대회 조직위원장은 거창지역 관내 각계 기관단체장에게 협력 요청을 하고 있으며, 특히 거창교육지원청(지원청장 박두립)에 초․중․고 학생들이 운동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어 주고, 아림예술제와 평생학습축제 등 지역의 행사에도 참여하여 애향심을 가질 수 있도록 대회참가 독려를 부탁했다.

또한, 홍보분과에서는 경남지역의 육상경기연맹 관계자와 각 시․군 마라톤클럽을 방문하여 거창사과마라톤대회를 홍보하고 있다. 이에 거창대성중학교(교장 신진철)는 학생들이 함께 운동하면서 서로 친해질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하여 100명의 학생들이 5km 코스를 신청했다.

이달 30일 참가신청 마감을 앞두고 조직위에서는 더 많은 관계기관·단체를 방문하고, 지역민에게 가족단위 참가신청을 권유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면 기념T와 완주메달, 먹거리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당일 행사장에서 열리는 평생학습축제와 녹색곳간축제에 참여하여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