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과 함께하는 시네마 여행
작성일: 2013-07-22
무더운 여름방학은 거창군 문화센터와 함께~
거창군 문화센터에서는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월요일, 금요일 오후 4시 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여름방학과 함께하는 시네마 여행’이라는 주제로 무료 영화를 상영한다.
7월말부터 상영될 영화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만화영화(애니메이션)와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를 선정했으며, 개봉 후 현재까지 네티즌 평점이 높은 작품 위주로 관객들이 더 많이 웃고 가슴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7월 26일 금요일 오후 4시 아바타를 시작으로 8월 23일 금요일까지 매주 월요일은 가족영화를, 금요일은 만화(애니메이션)영화를 선택하여 총 9편의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작되는 여름방학 시네마 여행은 무더운 날씨를 피해 잠시나마 편안하고 시원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어린이와 부모가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군 관계자는 “부모와 자녀 사이의 소통과 단조로운 일상생활을 벗어나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의 해소 및 문화향유를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많은 군민들이 문화센터를 찾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거창군 문화센터(940-8460)로 문의하거나 문화센터 홈페이지( http://www.gcwc.g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