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중신원분교장, 해마다 거듭되는 후배사랑

작성일: 2014-05-15

기사 이미지
- 신원중학교 총동창회, 재학생들에게 교복, 장학금 전달

2014년 5월 8일(목) 오전에 본교 도서실에서 신원중학교 총동창회 관계자들과 전교직원,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창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신원중학교 총동창회는 모교와 후배 사랑이 남달라 해마다 학교발전기금 300만원을 전달하여 신입생들에게 무상으로 교복과 체육복을 제공하고 장학금을 수여해 왔는데, 올해도 예년과 같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올해는 지난 4월 중순에 전교생이 3년 만에 한 번 가는 수학여행이 실시되었는데, 전교생 수학여행 경비까지 지원해 주어 총동창회에 감사하는 마음이 더욱 크다. 총동창회 사무국장(이영기)이 적극 추진하여 동창회장(김양수)과 전임회장(박진석), 부회장(이형재)이 수학여행 경비로 200만원을 더 지원해 주어 전교생(15명)이 2박3일 동안 독립기념관, 애버랜드, 코엑스, 창덕궁, 남산타워 전망대, 청남대 견학 등 즐겁고 알찬 여행을 다녀왔다.

신원중학교 총동창회는 모교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후배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으나, 지역의 학생 수가 매년 감소하는 추세라서 그 점을 매우 안타깝게 여기고 있으며, 후배들을 위해서라도 거창중학교신원분교장이 계속 유지․발전할 수 있기를 강하게 희망하고 있다.

동창회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거창중학교신원분교장(교장 오세창)의 전교직원과 학생들은 모두 총동창회의 훌륭한 뜻을 받들어 자부심을 가지고 의욕적인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