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거창한거창 사과마라톤대회’ 교장단 간담회 개최
작성일: 2014-07-24
지난 17일 거창사과마라톤조직위(위원장 김규복)는 이홍기 거창군수, 김칠성 거창교육장과 더불어 7개교 관내중학교 교장단과 체육부장이 참석해 ‘제11회 거창한거창 사과마라톤대회’ 참여 협조에 관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조직위는 청소년기의 건강한 신체의 함양과 지역 사회에 관심 유발과 행사의 참석을 통해 애향심을 고취하고자, 관내 학생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제11회 거창한거창 사과마라톤대회’는 지난해 제10회 대회에서 4,350여 명이 신청해 명실상부한 전국적인 대회로 거듭났고 올해는 5,000명을 목표로 전국 마라톤대회 마다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거창국제연극제에 맞춰 거창수승대에서 홍보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마라톤 대회 신청 시 외국인과 국가유공자가 신청할 경우와 단체 20명 이상 신청 시 참가비의 10% 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이번 대회 특별이벤트로 올해 거창한마당축제의 “oh색 찬란한 대한민국 거창을 만나다”의 주제에 맞춰 5km 참가 기념 티셔츠를 다섯 가지 색으로 배부해 당일 참여자들이 기념티셔츠를 입고 오색을 맞춘 인증샷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선정을 통해 특별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제11회 거창한거창 사과마라톤대회’ 신청접수 마감은 8월 17일이며, 거창사과마라톤조직위로 팩스 신청하거나 홈페이지(http://www.gafmarathon.com/)로 신청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사과마라톤조직위(☎940-392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