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대학 국제협력원, 2014년 경남도민 초등학생 하계방학 몰입영어캠프 실시

작성일: 2014-07-31

기사 이미지
The One And Only English Camp

▶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 최해범) 국제협력원은 7월 28일 오전 9시부터 대학내 다목적강당에서 2014년 경남도민 초등학생 하계방학 몰입영어캠프(초등학생 3학년 ~ 중학생 1학년 64명 대상, 2014년 7월 28일 ~ 8월 16일) 입학식을 개최했다. 입학식에서는 3주간의 커리큘럼을 설명하고 Class별 외국인 선생님 소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어우러졌으며, 영어학습에 매진해줄 것을 당부하고 환영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Globla시대에 국제적 감각과 영어구사능력을 갖춘 인력에 대한 수요가 증대해지는 상황에서 2007년부터 매년 하계▪동계방학을 이용해 영어캠프를 실시해 온 국제협력원은 지역의 꿈나무인 초등학생들에게 24시간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시켜 영어능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해외어학연수의 경험을 국내에서 대신할 수 있도록 하여,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 이번 원어민과 선생님이 함께하는 영어캠프는 경상남도의 거창, 하동, 합천, 함양, 의령군 지원으로 타 영어캠프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되며, 수준별 반편성, 주 5일 수업, 거창관내 및 도립거창대학의 원어민 선생님과의 1 : 1 특별수업, 주제별 영어로 발표 및 토론, 일기쓰기, 편지쓰기, 팝송부르기, 동화읽기, 다양한 club Activity 등으로 구성되어 타 영어캠프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경남도립거창대학 국제협력원(원장 : 우영환)은 “국내 영어캠프는 매년 노하우가 쌓이고 새로운 프로그램과 교재로 해외 영어캠프 못지 않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며 “이러한 결과로 많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국내 영어캠프를 찾고 있어 매년 국내 영어캠프가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 경남도립거창대학은 지난 2009년 3월 증축한 최첨단 국제협력원과 국제생활관을 기반으로 경상남도 지역의 꿈나무들에게 더욱 알찬 영어교육의 기회를 제공 할 계획이며, 향후 명문 영어캠프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지자체의 협조와 관심이 더욱 필요할 것으로 여겨진다.

▶ 2014년 하계 몰입영어캠프는 인근의 다른 시․군의 지원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남도립거창대학 국제협력원(전화 254-2783, 278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