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랑위원 거창지역(거창,합천,함양) 연합회장 이. 취임식 개최

작성일: 2014-12-18

기사 이미지
법무부 법사랑위원 거창지역(거창ㆍ합천ㆍ함양)연합회는 12월16(화)창원지방검찰청 거창지청 회의실에서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회장 이. 취임식에는 신응석 창원지방검찰청 거창지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단체장들과 법사랑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는 배영봉 회장은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4년간 거창지역연합회를 이끌어 오면서 전국연합회로부터 최우수상을 수상하는등 열성적인 활동을 펼쳐 범죄예방과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역활을 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전석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가의 희망이고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을 위하여 조직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청소년보호와 범죄예방 활동을 실천해 나가자고 호소하고 범죄예방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한편 취임하는 전석철 회장의 임기는 2015년부터 2016년 까지 2년간이며, 합천출신으로 합천군체육회 회장 및 벚꽃마라톤대회, 황강수중마라톤 대회 준비위원장으로 역임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하여 많은 봉사활동을 해 왔으며, 봉사활동에 많은 경험과 풍부한 지식과 지도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 법사랑위원 거창지역연합회가 크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으로는 오수춘 여사와 1남1녀의 자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