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승대 농협 조합장 임기특 예비후보
작성일: 2015-02-11
<약력> 임기특(63세)
학력:거창 대성고등학교 졸업
경남과학기술대학교 동물생명학과 졸업
(전)농협중앙회 대의원
(전)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
(현)농협대학교 명예교수
범죄피해지원센터 이사
(현)수승대 농협 조합장
조합원들과 아름다운 동행으로 일등 수승대농협을 만들겠습니다
Q.출마 하시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A.2009년 4월부터 변치 않는 마음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처음처럼 열정적으로 수승대농협의 안정적인 운영을 해 오며 농림식품부장관 표창,시사투데이(신 한국인,경제인).스포츠조선(고객감동 인류브랜드).스포츠서울(혁신 한국인 파워코리아) 선정 대상 수상등 다양한 부분에에서 성과를 내며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아 오고 있었습니다.
또한 약속을 지키는 조합장으로 찰벼계약재배 확대로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 하고 장학금 일억원을 조성 하여 2015년부터 지원을 시작 하는 등 쉼 없는 사업 추진으로 각 분야별로 성과를 내며 발로 뛰며 수승대농협의 도약을 일구어 가고 있습니다.
조합원들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으로 수승대농협의 자랑스런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해 출마를 하게 되었습니다.
Q.앞으로 수승대농협 조합장으로 하시고 싶은 일은 무엇입니까?
A.조합원들의 권익증진과 소득증대를 위해 경노복지향상 방안을 추진하고, 도농교류 활성화를 통한 농산물 판촉 확대로 안심 하고 농사를 지으며 믿고 맡길수 있는 안전한 판매망을 구축하겠습니다.
또한 농협 종합 사무실 이전 무이자 자금 20억 조기 확보로 사업의 원활한 추진이 담보된 가운데 농약 및 비료 상담사 현장 출장 운영으로 농작물 사전 예찰 기능을 강화 하고 농자재 생필품 현지 배달 생활화, 자매농협(김해농협)육모장 위탁 재배로 저가 육묘 생산판매, 조합원들의 100세 건강을 위한 건강검진 확대 실시, 조합원 자녀 장학금 확대 지급, 장수대학 주부대학 동문회 활성화로 유대강화 속 장수대학 주부대학 노래교실을 개강하여 살맛나는 농촌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중장기계획으로는 마리지점 사무실 및 농산물 판매장 마트 신축, 북상농산물 소포장 공장시설 현대화, 농약 살포 무인헬기구입 등 조합원들이 OK 할때까지 발로 뛰며 땀 흘리며 믿음 주는 조합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Q.마지막으로 조합원들에게 당부 하고 싶은 말씀은?
A.농협은 조합원들이 주인이 되어 임직원과 함께 고민 하며 서로 믿음과 신뢰 속에서 상생 발전을 해 나갈수 있습니다.
농촌 현실이 나날이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안정적으로 농협을 경영해 나갈수 있는 전문경영인이 필요 합니다. 2009년부터 조합장으로 쉼 없이 수승대농협 발전을 위해 발로 뛰어 왔습니다.
하고싶은 일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2008년11월 신성건설 10억 부도금을 임기내 손실처리 함으로서 경영 여건상 어려움이 많아 조합을 정상화 시키는 데 주력 하였고 아울러 각종 사업을 정상적으로 추진하며 조합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었습니다.
다시 한번 힘을 실어 주십시오.
안정적인 성장의 동력을 만들어 조합원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부자농협. 일등 수승대농협을 만들도록 뛰고 또 뛰는 조합장이 될 것을 약속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