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거창군지부, 거창군삶의쉼터 업무협약체결

작성일: 2015-05-14

기사 이미지
- 지역주민의 복지서비스와 사회공헌 활동 업무협약체결

□ 농협 거창군지부(지부장 강찬흥)는 대한불교조계종 사회복지재단 거창군삶의쉼터와 상호 유기적인 연대를 통하여 지역주민의 복지서비스와 사회공헌 활동을 위하여 업무협약 체결을 하였다

□ 이번 업무협약으로 농협거창군지부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거창군삶의쉼터는 안정적인 금융지원 등 거래를 확대하고, 관내 사회공헌사업 등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 농협 관계자는 사회공헌 1위은행 농협이 나눔과 봉사의 마음을 함께 함으로써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행복 나눔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재)인천교구천주교회유지재단과 금융지원과 의료·복지·교육 등 사회공헌 분야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하는 내용의 업무지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지난 12일 인천 중구 답동에 위치한 천주교 인천교구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주하 은행장과 최기산 천주교 인천교구장(인천교구천주교회유지재단 이사장) 등이 직접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농협은행과 인천교구천주교회유지재단은 안정적인 금융지원 등 거래를 확대하고, 관내 사회공헌사업 등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향후 협약내용의 진행과 관리를 위한 ‘실무협의회’를 구성해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등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키로 했다.

NH농협은행 김주하은행장은 “인천지역을 중심으로 나눔과 봉사를 헌신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인천교구천주교회유지재단과 사회공헌 1위은행 농협은행이 만나 따뜻한 동행을 시작하는 매우 뜻 깊은 협약”이라고 의의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