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향상 및 윤리경영 직원특별교육 실시
작성일: 2015-05-28
한국농어촌공사 거창․함양지사
□ 한국농어촌공사 거창․함양지사(지사장 문대곤)는 5월 26일(화) 지사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교보생명 김명숙 CS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고객전화 응대요령’ 내방고객 응대법 및 윤리경영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직원특별교육을 실시하였다.
□ 김명숙 강사는 “20C에는 고객이 왕으로 불리었다면 21C는 고객가치의
시대”라며 직원들에게 변화된 고객마인드를 주문했다, 또한 고객만족
을 위한 전화예절과 고객전화 응대기법, 내방고객 응대기법 등에
대한 강의를 함으로써 직원들의 전화친절 및 고객응대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
□ 문대곤 지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하여 우리 지사가 명실공히 고객만족 최우수 부서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것을 직원들에게 부탁하였으며, 또한 고객들이 불편사항이 없도록 모든일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