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도서관 ‘코믹매직&버블버블쇼’ 성황
작성일: 2015-09-16
꼬마 관객들 함성 소리에 도서관이 들썩들썩
한마음도서관은 지난 13일(일)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한 ‘코믹매직&버블버블쇼’공연이 가족 단위의 200여명 관램객들로 가득차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루팡 마술사의 익살스런 연기와 스피디한 마술에 매료된 꼬마 관객들은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웃음소리로 도서관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공연 중간에는 루팡 마술사와 꼬마 관객이 무대 위에서 환상적인 버블체험까지 해보는 화려한 볼거리에 꼬마 관객들의 시선 집중과 함성은 공연 끝날 때까지 지속되었다.
면 단위에서 가족과 함께 도서관 나들이가 처음이라고 밝힌 관람객은 “우리 아이 가슴 속에 오래 기억될 수 있는 최고의 마술 공연”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도서관이 책만 빌리는 곳 인줄만 알았다.”며 아이들을 위한 공연이 도서관에서 자주 열렸으면 하는 바람도 전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일요일 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가득채울 정도로 도서관을 찾아 준 관램객에게 감사를 전하며, 깨알같이 웃던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내년에도 다시 들을 수 있도록 멋진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제3기 토요특강 수강접수는 9.30.(수)~10.11(일)까지 이며 도서관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940-8470)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