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호 새누리당 중앙연수원 교수,출판기념회 성황리에 개최
작성일: 2015-12-16
- 출판기념회에 김태호 최고위원, 이남기 김해을 당협위원장, 홍태용 김해갑 당협위원장, 김영철 배우 등 총 600명 참석해 성황리에 열렸다.
- 원희룡 지사, 조해진 의원, 안대희 전 대법관, 김형호 전 의장, 나경원 의원은 축하영상으로 김교수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 12월 12일 오후 2시 거창 출신, 김창호 새누리당 중앙연수원 교수가 거창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김창호의 거창한 꿈’ 클린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이날은 연말에 많은 행사에도 불구하고, 김태호 새누리당 최고위원, 이만기 새누리당 김해을 당협위원장이 직접 행사에 참석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해 주목을 받았다.
● 이 외에도 홍태용 김해갑 당협위원장, 김영철 배우 등의 총 600여 명의 내외빈과 지역주민들이 직접 출판기념회를 찾았다.
● 바쁜 일정 속에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원희룡 제주도지사, 안대희 전 대법관, 김형오 전 국회의장, 조해진 국회의원, 나경원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직접 김 교수의 출판기념회를 격려해,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지역주민들의 많은 화제를 낳았다.
● 이날 출판기념회에서 김창호 교수는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거창을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아시아 최대 거창월드 실버타운, ▲수승대 실내 셰익스피어 극장 건립, ▲아시아 최대 클라이밍메카 구축, ▲대한민국 청정에너지 1번지 거창, ▲유기농이 답이다, ▲사회적 약자를 위한 힐링마을 조성, 총 6가지 구상을 발표했다.
● 김창호 교수는 책에 대해 “기업과 중앙정치무대에서 활동하였던 경험을 바탕으로 거창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며 “이 책이 거창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거창주민들을 위한 새로운 비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또한, 이번 출판기념회는 선거를 앞두고 후원금을 모으는 편법의 수단으로 이용되었던 기존의 출판기념회 형식을 벗어나 ‘클린출판기념회’로 현장에서 책 판매를 하지 않아, 참가자들로부터 “지역주민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 끝으로 김창호 교수는 “600명이 넘는 많은 분들께서 출판기념회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 자리를 통해 새로운 거창의 원대한 희망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 김창호 새누리당 중앙연수원 교수는 강한 추진력을 인정받아 36세에 LG건설 최연소 부장으로 발탁되었고 그 이후 대기업, 중견기업 임원 등을 역임하며 CEO로서의 자질과 국회의장 공보수석(차관보급) 등 중앙 정치 무대에서의 넓은 인맥을 갖춘 인재로 평가된다.
김창호 새누리당 중앙연수원 교수 프로필
1963년 11월 13일
경상남도 거창 출신
現) 새누리당 중앙연수원 교수
前) 국회의장 공보수석
<<학력>>
-경남대 경영학 박사
-고려대 정치학 석사
-경북대 사회학과 졸업
-거창 대성고등학교 졸업
-거창 가조중학교 졸업
-거창 가조초등학교 졸업
<<경력>>
現 새누리당 중앙연수원 교수
現 새누리당 서울시당 부위원장
前 국회의장 공보수석 (1급)
前 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자문위원
前 파주 LG-PHILIPS LCD사업 담당임원
前 LG건설 최연소 부장 (36세)